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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협정은 "사용자"(이하 '갑')가 "BestSMS"(이하 '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사항을 정하고 양 당사자 간에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여 상호이익을 증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본 약관과 이용신청서(별첨)에서 "신청자" 또는 "계약자"라 함은 "을"의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신청(계약)한 개인(법인)을 의미합니다.
2. 단문메세지서비스(서비스)란 메시지송수신이 가능한 무선전화의 데이터통신기능을 활용하여 컴퓨터 등 정보처리능력을 가진 장치와 무선 단말기 간에 대량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무선망"이란 이동전화망을 의미하고 "무선단말기"란 무선망에서 사용되는 단말기를 의미하고, "무선망사업자"라 함은 단문메세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무선망을 운영하는 통신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4. 단문메시지시스템은 "서비스"를 위해 개발 구축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운영을 담당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5. "정보제공사업자"란 "을"의 "시스템"을 통한 "무선망"을 이용해 유선전화고객 및 이동전화고객 겸 자신의 고객들에게 특정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법인을 말합니다.
6. "SPAM"은 상업광고 또는 자사 홍보 등의 의도로 불특정다수의 무선전화가입자에게 보낸 단문 메시지를 의미하며, 상세 유형은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분류된 스팸 유형과 “을”의 서비스 운영지침에 따른 유형으로 분류된다.
제 1항에서 정의한 용어의 적용범위는 본 약관에 한하며,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전기통신 관련법규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을"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마. 고의적으로 오류된 회신번호 및 관련 연락번호를 위작 입력한 경우


제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유선 전화를 이용한 고객 상담은 “을”의 서비스 상담 시간 기준에 준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의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정보통신망법 기준에 의한 스팸 메시지 전송이 우려되거나, 전송한 경우 “을”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스팸 메시지 전송 회원의 분류기준은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가. 정보통신망법에 의한 스팸 유형 (SMS 스팸, 광고 표기 회피, 수신미동의 광고 전송, 수신거부 동의 회피 방해, 전화번호 자동생성, 전송 정보 은폐 및 조작)
나. “을”의 서비스 관리 지침 (SMS 전송 성공률 50% 미만, 성인광고 및 대출 정보 등의 상업적 광고 전송, 오류 및 조작된 회신 번호 및 회원 연락처 기재 등)에 따른 스팸 메시지 전송회원
다. 기타 “을”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전송메세지 전송 회원


제 3장 시스템운영 및 유지보수

제1조 (시스템운영)
1. "을"은 "서비스"제공을 위한 "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보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2. "갑"은 "서비스"를 위한 용도에 한하여 본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3. 양 당사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2조 (무선망의 보호)
1. "갑"의 "서비스이용"으로 인하여 "무선망"에 악영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우려가 있는 경우 "을" 는 "서비스"의 중단을 포함하여 일체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를 즉시 "갑"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을"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2. "을"은 "무선망"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갑"으로부터 전송 요구되는 메시지에 대해 단위시간당 전송허용개수 또는 전송허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각 개별 SMS의 재전송횟수를 한정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대한 단위시간당 전송허용개수, 전송허용시간 및 각 개별 SMS의 재전송횟수에 변경이 있는 경우 "을"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3조 (권리와 의무)
"갑"의 권리와 의무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갑"은"갑" 및 "정보제공사업자"에 의하여1항 제 6조에 정의된 "SPAM"이 "유.무선망"에 전송되지 않도록 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 "SPAM"전송, 지적재산권침해 등 제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가 문제된 경우 "갑"은 이에 대하여 "을"를 면책시켜야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갑"이 부담합니다.
2. 본 약관에 기하여 "갑"이 이용 및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하여 고객 또는 제3자가 "을"에 대하여 손해배상 등의 청구를 한 경우, 이에 대한 법적, 경제적 모든 책임은 "갑"에게 있습니다.
3. "갑"은 SMS전송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은 후 고객의 동의서를 자체 관리하여야 합니다.
4. 제1항, 제2항, 제3항에도 불구하고 "갑"이 "을"를 면책시키지 못할 경우, 이로 인한 법적, 경제적 기타의 모든 "을의"의 손해에 대해서 "갑"이 이를 배상합니다.
5. "갑"은 "SPAM"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며, 이에 대해 “을”은 SMS서비스중단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갑"은 이에 응해야 합니다.
6. "갑"은 추후 "을"에 의해 개정되는 "서비스"관련정책 및 규정사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7.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을의 광고 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을의 서비스는 홈페이지 및 핸드폰 광고 정보로 발생하는 수익을 기반으로 회원들에게 무료 또는 양질의 유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을"의 권리와 의무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가 장애에 의해 중단되는 경우, "을"는 신속히 "갑"에게 전달하고, 최선의 조치를 강구해야 합니다.
2. 1항의 장애로 인하여 "갑"이 전송중인 메시지의 송신이 중단되는 경우 "을"는 해당메세지의 이용요금을 무료로 하는 것 이외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갑"으로부터 전속되는 메시지가 위법하거나 사회질서에 위반하는 사항을 내용으로 하는 경우 직권으로 이를 전송금지 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 및 정산

제1조 (이용요금 및 청구, 지불)
1."갑"은 "을" 제공하는 "서비스"사용에 대한 대가로 "결제페이지"에서 정한 이용요금을 "을"에 결제 후 이용하여야 합니다.
2."갑”이 을의 기업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별정 이용요금과 청구 방법을 따른다.

제 2 조 (환불)
1. 회원의 환불은 “을”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탈퇴를 전제로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신청이유를 “을”에 통지하고 회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환불신청은 약관의 다음 선불요금 환불규정에 따릅니다.
가. 선불 이용요금을 결제한후, 서비스 개시 후에는 서비스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회원사 폐업의 경우 서비스 이용률이 전체 결제금의 5%미만, 7일 이내일때 “을”의 다음과 같은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ㄱ. 환불신청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 이용관련 소비자 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결제금액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충전된 건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한다. 이때 위약금,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으로 그 미만의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는다.
ㄴ. 회원은 “을”의 고객센터에 관련 서류 (폐업 사실 증명원, 사업자 등록증, 사업자 대표 명의 또는 사업자명 명의 통장 사본,)이 제출되어야 한다.
ㄷ. 환불금은 회원명의 또는 사업자명의 통장으로 제7영업일 이내에 환불한다.
ㄹ. 기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폐기 처리되고, 매출 신고가 된 경우는 환불이 불가하다.
3. 다음의 사유로 선불 이용요금의 환불신청시는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ㄱ. “갑”이 제5장 제1조의 귀책사유로 이용정지, 탈퇴되거나 탈퇴하려는 경우
ㄴ. “을”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송시도가 단 한번이라도 있었을 경우
ㄷ. "을“의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스팸 문자 메시지 전송을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
예) 060서비스, 대출서비스, 대리운전, 사행성 오락 등

4. 회원의 서비스 결제금의 카드결제, 핸드폰결제, 계좌이체의 경우는 결제작업중의 오류로 인한 희망 결제금외의 금액은 서비스 결제 취소가 가능하다.
단, PG사를 통한 결제금액의 결제 및 서비스 개시 후에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5. 회원의 서비스 결제금의 무통장 입금의 경우, 서비스 개시가 된 이후에는 결제금 환불이 불가하고, 서비스 개시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환불 신청시 회원의 신분증 사본, 회원 명의의 통장 사본을 제출시 회원명의 통장으로 제7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한다.
6. 모든 경우의 환불 요청시 “갑”은 개정 주민등록법에 의거 환불 신청의 회원 본인의 신분증 사본과 통장 사본이 제출되어야 한다. 단, 신청자와 “갑”이 다른 경우 신청자 및 “갑”의 회원 신분증과 신청자의 신분증 사본 및 통장 사본이 제출되어야 한다.
7. 회원의 서비스 결제금의 카드결제, 핸드폰결제의 경우 결제금 환불은 개정 전자화폐 관련고시 및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개시 후에 환불은 불가하다.


제 5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메일을 통해 을 담당자 앞으로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2. 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ID,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사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 회원이 회사의 핸드폰 문자메시지망(SMS망) 등의 유무선 통신망을 이용하여 스팸(SPAM)성 메시지를 전송하여 제3자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입히는 경우, 회원은 그 행위에 대한 모든 법적 경제적 책임을 감수합니다.
4.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계약된 모든 국내 이동통신사(SKT, KT, LG U+)의 기업 SMS정책과 대한민국 국가정책 뿐 아니라, 전 세계 이동통신사간의 SMS 전송 규약을 준수한다.
5. 회원이 이용 계약 해지시는 결제금액도 같이 소멸시킨다.
6.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사.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아. 을에 관한 증거 없는, 이유 없는 비방 및 욕설로 인한 회사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자. 주민등록법 제21조(벌칙)제2항9호 (시행일 2006. 9. 24) 위반할 경우
7. 회원은 광고 수신동의를 얻은 자에게만 광고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비록 동의를 얻은 후라도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는 광고 메시지 전송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서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적발을 받은 회원에게는 즉시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
8. KISA(한국인터넷진흥원)로부터 스팸 메시지 발송자로 해당 회원에 대한 자료 및 소명 자료 제출을 요구할 경우 당사 서비스 이용제한 되며, KISA로부터 해당 스팸메세지 관련 소명 자료를 제출하여 스팸전송자로 판명된 경우 관리자에 의해 당사 서비스 이용해지 될 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기타 조항

제1조 (면책조항)
1.본 약관상의 불이행이나 이행지체가 천재지변, 폭동, 전쟁, 소요사태, 정부(지방자치단체포함)의 규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양 당사자 모두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을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조 (해석)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양 당사자가 상호 합의하여 정한다. 단 양 당사자 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손해배상)
1.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
약관의 효력은 '갑'이 본 이용약관에 동의한 시간으로부터 발생합니다. 또한 약관 변경은 웹사이트상의 게시글 공지 혹은 메일을 통한 공지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공지화면 등으로 고지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스팸문자 전송 관련 약관)

1) 스팸 SMS 정의 규정
-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하여 전송한 경우
- 사전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전송한 경우
(단, 비영리 목적의 일반 SMS는 제외)
- 광고성 SMS를 야간시간에 전송한 경우
(야간시간: 당일 21시 ~ 익일 09시까지)
- 수신거부(동의철회 포함) 무료전화번호 (080)기재 없이 전송한 경우

2) 영리목적 SMS 전송 규정
- 광고할 내용 앞에 "(광고)" 또는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해야 하며, 광고전송자의 명칭을 밝혀야 합니다.
- 또한, 수신자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용이하게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해야 합니다.
다만, 수신자의 동의를 얻었을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광고성 SMS 는 당일 09시부터 21시내에 한하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다만, 광고성 SMS 전송에 대해 수신자의 사전 동의 획득 시 서면으로 야간(21 시 이후 ~ 익일 09시 이전) 시간대에 수신을 허용한다고 명시하였을 경우에는 전송이 가능 합니다.

3) 스팸전송 실패보상 규정
본사 약관을 어기고 스팸전송을 한 경우 실패보상은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
-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스팸 신고시 실패건에 대한 보상은 별도의 소명자료(KISA)전 보상 보류, 스팸 전송자로 판명된 경우 회원 전체 전송건에 대한 보상을 할수 없습니다.
- 필터링된 스팸전송은 모든 번호에 대하여 자동 실패처리되며 이때 전송망 시스템 부하로 인한 정상적인 메시지의 전송 지연 결과를 초래하게 되므로 스팸 전송시 실패 건에 대한 보상은 50%만 합니다. (전송 트래픽 비용 청구)
- 이동통신사로부터 실패처리된 건에 대한 보상은 0%로 제한합니다.


제 7 장 문자메시지 발신번호 사전등록

제1조 회원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2조 사전등록은 회원이 본인 명의의 전호번호를 포함한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들을 사실대로 기재 하여 등록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제3조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등록 신청에 대해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문자메시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등록 신청한 전화번호가 본인 명의의 전화번호가 아닌 경우
3) 제1호 및 제2호 이외에도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들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또는 오기 등이 있는 경우
4) 신청자가 이 약관 또는 알리고 이용약관의 위반 등의 사유로 이전에 이용제한을 받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경우
5)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6)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제4조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은 제2항에 따라 등록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6조 회원은 등록된 전화번호의 명의자가 변경된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본인 명의의 새로운 전화번호를 등록한 후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7조 2015년 4월 16일부터 전기통신 사업법 제 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정당한 사유없이 가입자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번호로 변경하여 음성전화 발신 및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제 8 장 발신번호 변작방지와 관련한 조치 내역

제 1조 자사는 가입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1) 본인전화번호와 발신전화번호 비교 확인 시스템 구축
2) 문자발송 사이트의 경우 본인의 전화번호만 등록하여 이용하는 기능
3) 국제 전화의 경우 ‘국제전화입니다’ 안내 메시지 송출
4) 국외에서 오는 문자의 경우 [국제 발신] 문구 표시
5) 웹 사이트 발신 문자의 경우 [WEB 발신] 문구 표시


제 9장 책임 및 한계

제 1조 자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고, 가입자와 법을 위반시에 관련 법에 따라 조치합니다.

제 2조 가입자는 전기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합니다.

제 3조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변호 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제 4조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가입자의 통신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를 위반하였을 경우 “BestSMS(www.bestsms.kr)”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지 이상의 법적 경제적 피해를 볼 수 있고,
“BestSMS(www.bestsms.kr)”는 면책됩니다.

이 약관은 2017년 5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BestMMS'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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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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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스팸관리규약
■ 불법스팸이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
※ 스팸유형 - 도박, 성인, 대출, 부동산 등

《스팸에 관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스팸방지 수칙

전자우편의 경우
- 인터넷 웹사이트, 게시판 등에 전자우편 주소를 남기지 않기
- 인터넷 서비스 가입시 광고메일 '수신하지 않음'을 선택하기
- 이메일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의 다양한 차단기능 활용하기
- 광고메일은 열어보거나 응답하지 않고 바로 삭제하기
- 미성년자는 포탈의 청소년 전용계정 이용하기
- 불법스팸은 www.spamcop.or.kr 으로 신고하기

휴대전화의 경우
- 이동통신회사의 060 일괄차단 서비스 신청하기
휴대전화에서 이동통신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14)로 신청가능(무료)

- 단말기의 스팸차단 기능을 적극 활용하기
- 전화번호가 공개 또는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기
- 060 등 스팸전화로 의심되는 경우 응답하지 않기
- 불필요한 전화광고 수신에 동의하지 않기
- 불법스팸은 국번없이 1336으로 신고하기

《영리목적의 광고를 전송할 경우 다음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게 됩니다.》

■ 영리목적의 광고 전송시 준수사항

전화나 팩스를 이용한 광고전송
- 광고발송자는 광고발송전에 광고내용 및 전송방법에 대하여 수신자에게 정확히 알리고 사진에 수신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광고발송자는 수신자가 언제든지 손쉽게 무료로 수신동의철회나 수신거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이메일이나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한 광고전송
- 전자우편광고인 경우 제목앞에 '(광고)' 또는 '(성인광고)' 문구 및 제목 끝에 '@'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 본문안에는 광고발송자의 명칭, 연락처 및 한글과 영문의 수신거부방법, 이메일 수집출처 등을 명시해야 합니다.
- 영리목적의 광고성정보 수신거부 의사를 밝힌 수신자에게 계속 전송해서는 안됩니다.

상기 준수사항을 지키지 않고 영리목적의 광고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 처분을 받게 됩니다.
특히 도박, 음란물, 불법대출 등 금지된 재화 또는 서비스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처분을 받게 됩니다.
플러스콘 이용약관

1 장 총

1. 목 적

이 서비스 약관은 ()알티컴즈 (이하 총칭하여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플러스콘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자와 회사간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플러스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이라 함은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를 통하여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를 말합니다.

·         2.“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휴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유무선 인터넷의 회원인 고객으로서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비회원을 말합니다.

·         3.“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이용고객을 말합니다.
-
개인회원: 개인 단위의 회원으로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가능

·         4.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5.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6.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대문자, 영문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의 조합을 말합니다.

·         7.회원 정보라 함은 성명, 연락처 등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회원가입 신청양식(이하 “신청양식"이라 합니다)에 기재를 요청하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         8.실명 확인이라 함은 개인회원은 회원 가입시 기록한 회원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         9.“수신자”라 함은 플러스콘을 이용자로부터 전송 받은 자를 말합니다.

·         10.교환처”라 함은 플러스콘으로 실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매장을 말합니다.

·         11.플러스콘”이라 함은 교환처에서 판매하는 일정한 상품을 이용자가 휴대폰 등을 통한 교환권 형태로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이 교환권을 수신자가 해당 교환처에서 연계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말합니다.

·         12.캐쉬”라 함은 회원이 휴대폰/신용카드/계좌이체 등의 결제수단을 통해 선결제를 하여 회사 사이트 내부에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화폐를 말하며, 그 상세한 내용은 제26조에 따릅니다.

②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상관례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4장 과 제 5장은 수신자에게도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전에 공시합니다.

4.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5. 이용계약의 성립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6.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플러스콘의 전송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1.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및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등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2.이용자가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3.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4.서비스의 System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         5.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

·         6.외국인 이용자의 경우

②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 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본 조에 따른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장 회원 가입 계약

7.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8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2.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한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됩니다.

"회원" "회사"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⑤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8. 회원탈퇴 및 이용제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이용계약 해지 전 삭제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 해지 후에도 회원이 요청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사가 발급한 또는 회원이 지정한 메일,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장 서비스 이용

10.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1.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간의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2. 플러스콘 전송 및 수신내역 관리

    플러스콘 전송내역과 수신내역은 휴대폰 또는 플러스콘 사이트 내부의 마이 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플러스콘 전송내역 또는 수신내역이 노출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플러스콘의 사용

    플러스콘에 지정된 상품이 일부 교환처에서 품절일 경우가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플러스콘은 회원이 SMS 또는 LMS등을 통해 2회까지 무상으로 재전송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유선상으로 신청시 플러스콘의 재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콘을 수신한 수신자가 플러스콘을 삭제한 경우 회사에 요청시 2회까지 무상으로 재전송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의 전화번호를 이용자가 잘못 입력하여 플러스콘이 오발송된 후 수신자에 의해 플러스콘이 교환된 경우 회사에서는 이용자의 오발송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플러스콘은 발행일로부터 플러스콘에 명시된 상품의 유효기간 동안 교환처에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콘은 유효기간 동안 해당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14. 플러스콘의 사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수신자가 수신한 플러스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교환을 제한하거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2.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 다른 수신자로부터 재송신(재판매)플러스콘을 수신 받아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         3.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송신된 플러스콘을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         4.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5.기타 본 약관에서 정한 플러스콘의 교환 제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6.플러스콘이 전산상의 문제 또는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교환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교환이 불가능했던 기간만큼 플러스콘의 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규정에 따라 플러스콘을 환불해 줍니다.

15. 상품 배송 중개

    회사는 이용자 또는 수신자가 요청한 경우 플러스콘에 지정된 상품의 배송을 중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또는 수신자가 상품의 배송 중개를 요청한 때 플러스콘이 교환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여 회사는 그 이후에 발생하는 상품의 하자 또는 배송 과정 상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장 손해배상 등

16. 환불 정책

   회원의 환불은 충전 후 회사의 서비스(메시지 서비스 포함)를 이용하지 않은 상태를 전제로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신청이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회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환불신청은 다음 약관의 환불규정에 따릅니다.

·         환불신청 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인터넷 이용관련 소비자 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결제금액의10%) PG수수료, 송금비용,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 충전된 건을 제외한 잔액을 환불한다. 이때 위약금,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으로 그 미만의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는다.

·         환불 신청시 회원은 회사에게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사본, 회원 명의의 통장사본이 제출되어야 한다.

·         회원은 선불 이용요금 캐쉬를 충전 후, 서비스 및 회사의 캐쉬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 후 에는 환불이 불가하다.

·         플러스콘의 유효기간이 지난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         서비스를 제공받은 수신자가 플러스콘을 사용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         캐쉬 환불 신청시 결제수단의 특성상 동일한 프로세스로 환불이 어려우므로, 회사는 캐쉬를 환불수단으로 사용한다.
, 캐쉬 환불 시 위약금, 송금비용은 제외된다.  

·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후 환불요청 시 회원이 신청한 계좌를
통하여 위약금, PG수수료, 송금비용의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한다.

 

17. 손해 배상

①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8.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1.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도용하여 플러스콘을 구매한 경우

·         2.이용자가 수신자의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플러스콘을 잘못 전송하였는데, 수신자가 플러스콘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         3.이용자가 플러스콘을 불법 할인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제3자 또는 수신자에게 전송(판매)하는 경우

6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19.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폰 SMS,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20.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         2.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3.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4.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5.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6.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7.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8.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         9.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SMS 발송 또는 연락을 취하는 행위

·         10.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         11.재판매의 목적으로 플러스콘을 구매하는 행위

·         12.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1.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서비스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         2.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게시물 또는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제3자에 노출시키는 행위. 다만, 공익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에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3.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 포함).
다만, 회사가 공식적으로 상행위를 인정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4.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및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5.회원의 플러스콘을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22.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23.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7 장 부가서비스의 이용

8 장 저작권의 귀속

24.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임시조치, 삭제 또는 게시 거부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공공질서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4.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인 경우

·         6.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         7.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         8.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         9.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또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 지정 예고되거나 지정된 경우 및 이에 준하는 게시물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         10.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② 회사는 개별 서비스 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25. 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ㆍ외에서 다음 각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         1.서비스(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 포함)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         2.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복제, 전송 또는 전시하는 것. 다만, 회원이 복제, 전송 또는 전시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3.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다만,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게시물을 전항 각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 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회원은 개별서비스내의 관리기능을 통하여 게시물의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SNS계정을 통해 작성한 게시물의 경우, 회원의 SNS 계정을 활용하여 수정,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의 타임라인은 공개설정을 통하여 정보가 공개되는 방식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회원의 플러스콘 친구, 비회원, 회원으로 구분되어 공개가 가능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정책상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 통합(사이트간 개별서비스 통합 포함), 개별서비스를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로 이전 등을 하는 경우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위치를 변경ㆍ이전하거나 사이트간 공유로 하여 서비스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이전ㆍ변경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9 장 기 타

26. 양도금지(정책 기준 수립)

이용자 및 회사는 본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ㆍ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27.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 및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2014 07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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